티스토리 뷰

반응형

폴리곤과 인스타그램

폴리곤(Polygon)의 매틱(MATIC)이 이번 주 목요일에 인스타그램과 파트너쉽을 제휴하여
플랫폼을 통한 NFT 발행과 판매를 시작할 것이라고 발표하였고,
그 결과 발표 이후 MATIC은 30% 이상 가격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.

 

 

META


META (구/ 페이스북)은 자사의 플랫폼인 인스타그램을 통해 
사용자들이 플랫폼상에서 Polygon 기반 NFT를 발행하고 판매함으로써
암호화폐 시장에 효과적으로 참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.
(그와 동시에 같은 날 JP 모건에서 Polygon을 사용하여
퍼블릭 블록체인의 분산 금융을 통한 첫번째 국경 간 거래를 시작하였습니다.)

 

 

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메타, JP모건, 코카콜라, 어도비, 프라다, 디즈니, 아디다스. 가운데 폴리곤


Polygon은 현재 META, JP모건 뿐 아니라
코카콜라, 레딧, 스타벅스와 같은 일류 브랜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
해당 브랜드의 NFT  출시 지원 또한 돕고 있습니다.

아래는 그 외 현재 파트너쉽을 맺고 있는 브랜드 입니다.
- 어도비 (Adobe)
- 아디다스 (Adidas)
- 프라다 (Prada)
- 리버풀 (Liverpool)
- 내셔널 풋볼 리그 (NFL)
- 스트라이프 (Stripe)
- 디즈니 (Disney)

이더리움(Ethereum)의 블록체인 상에서 운영되는
폴리곤의 매틱의 거침없는 행보,
결제 부분 뿐만 아니라
과연 세계적인 브랜드들의 독점적인 NFT 토큰이 될 수 있을까요?

반응형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